문제

공인중개사 > 부동산학개론
틀린문제 랜덤
점수:

24.32
부동산 마케팅전략에 관한 설명으로 틀린 것은?

4P에 의한 마케팅 믹스 전략의 구성요소는 제품(product), 유통경로(place), 관매촉진(promotion),가격 (price)이다.

다른 아파트와 차별화되도록 ‘혁신적인 내부구조로 설계된 아파트’는 제품(product) 전략의 예가 될 수 있다.

표적시장(target market)은 세분화된 시장 중 가장 좋은 시장기회를 제공해 줄 수 있는 특화된 시장이다.

유통경로(place) 전략은 고객행동변수 및 고객특성변수에 따라 시장을 나누어서 몇 개의 세분시장으로 구분하는 것이다.

포지셔닝(positioning)은 목표시장에서 고객의 욕구를 파악하여 경쟁 제품과 차별성을 가지도록 제품 개념을 정하고 소비자의 지각 속에 적절히 위치시키는 것이다.


    수정